덕분입니다.
전**
2026-06-17
50 평생을 살면서 변호사, 소송, 이혼 이런 단어들은 저랑 상관이 없는 것들인 줄 알고 살았습니다. 일반인으로 평범하게 살면서 법원에 가고 소송을 하고 소송을 당하고 이런 일이 생길 줄 누가 상상이라도 했겠습니까?
바람핀 그 새끼 덕분에 민사, 가사, 형사까지 다 겪었네요. 이제는 법원에서 밥도 맛있게 먹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.
외도를 발견하고 피고통이였고 그 뒤에 유책이의 형사고소와 이혼소송까지 줄줄이...
정신을 차릴 수가 없었습니다. 저 같은 경우의 분들도 간혹 있으시죠?
저는 풍경에 장윤영변호사님을 지인으로부터 소개 받아 제 사건을 맡겼습니다.
처음 보자마자 속시원하게 저의상황을 단박에 파악 하시고 경황이 없어서 뭘 어떻게 해야 할 지 몰랐는데 상담을 끝내고 소장 초안까지 작성해서 보내주셨습니다. 제가 보완할것만 조금 추가하면 되도록 해주셔서 너무 믿음이 갔습니다.
다른 곳은 변호사님과 첫 상담때만 소통을 하고 그 뒤로는 연락도 힘들었다는 곳이 많았는데 장윤영 변호사님은 그냥 실시간으로 봐도 될만큼 소통이 잘 되셨습니다. 특히 변론기일날 판사님께 원고가 할 말이 있다고 하시면서 저에게 발언권도 가질 수 있게 해주시고.. 저 대신 저의 억울함을 소장으로 다 소명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.
이제 상간소도 그 미친 유책이 새끼와의 이혼도 모두 마무리 되었습니다.
이혼녀라는 단어가 낯설고 두려웠지만 이제는 누구보다 강해졌기에 아무렇지도 않습니다. 오히려 좋습니다.
그렇게까지 사악한 인간이랑 같이 산다는 것 자체가 나 자신을 사랑하지 않는것이라는 걸 너무나 잘 알기 때문입니다.
힘든 시간 저에게 등불과 같은 존재였던 풍경의 장윤영변호사님과 조선시대 양반 같으신 김성기 변호사님 두분 모두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.
덕.분.입.니.다.
힘든 시간을 견디게 해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.
법률사무소 풍경~ 흥해라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
감사합니다.
바람핀 그 새끼 덕분에 민사, 가사, 형사까지 다 겪었네요. 이제는 법원에서 밥도 맛있게 먹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.
외도를 발견하고 피고통이였고 그 뒤에 유책이의 형사고소와 이혼소송까지 줄줄이...
정신을 차릴 수가 없었습니다. 저 같은 경우의 분들도 간혹 있으시죠?
저는 풍경에 장윤영변호사님을 지인으로부터 소개 받아 제 사건을 맡겼습니다.
처음 보자마자 속시원하게 저의상황을 단박에 파악 하시고 경황이 없어서 뭘 어떻게 해야 할 지 몰랐는데 상담을 끝내고 소장 초안까지 작성해서 보내주셨습니다. 제가 보완할것만 조금 추가하면 되도록 해주셔서 너무 믿음이 갔습니다.
다른 곳은 변호사님과 첫 상담때만 소통을 하고 그 뒤로는 연락도 힘들었다는 곳이 많았는데 장윤영 변호사님은 그냥 실시간으로 봐도 될만큼 소통이 잘 되셨습니다. 특히 변론기일날 판사님께 원고가 할 말이 있다고 하시면서 저에게 발언권도 가질 수 있게 해주시고.. 저 대신 저의 억울함을 소장으로 다 소명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.
이제 상간소도 그 미친 유책이 새끼와의 이혼도 모두 마무리 되었습니다.
이혼녀라는 단어가 낯설고 두려웠지만 이제는 누구보다 강해졌기에 아무렇지도 않습니다. 오히려 좋습니다.
그렇게까지 사악한 인간이랑 같이 산다는 것 자체가 나 자신을 사랑하지 않는것이라는 걸 너무나 잘 알기 때문입니다.
힘든 시간 저에게 등불과 같은 존재였던 풍경의 장윤영변호사님과 조선시대 양반 같으신 김성기 변호사님 두분 모두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.
덕.분.입.니.다.
힘든 시간을 견디게 해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.
법률사무소 풍경~ 흥해라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
감사합니다.
변호사님만 댓글 등록 가능합니다.
